본문 바로가기
각종 후기/기록용

안면도 꽃지해수욕장 일몰

by 하얀색흑곰 2022. 6. 7.

이번 연휴동안 안면도 꽃지해수욕장을 다녀왔다.

오랜만에 서해안을 가니

물이 쭉 빠지는 게 동해랑은 역시 다른 매력이 있더라.

안면도 꽃지해수욕장은 역시 안면도의 대표적인 해수욕장 답게

매우 잘해두었다.

가보니 이런 이니니티 스튜디오를 마련해두었는데,

마침 물이 들어올때여서 한번 찍어봤다.

정말 풀빌라의 인피니티 풀 같은 느낌이 난다.

 

아직 성수기가 아니었는데도 애들이 와서 많이 놀고 있었는데,

이제 본격적인 성수기가 오면..

사람이 엄청 많이 몰릴 것 같다.

 

서해안에 왔으니

일몰을 한 번 보고 가려고 꽃지해수욕장 주변을 둘러보았다.

 

메인이 되는 할미바위랑 할아비바위 외에도

주변 풍경들이 아주 좋았다.

곳곳 어디에서 사진을 찍던 예술작품처럼 나왔다.

특히 비가 온 뒤라 하늘과 구름이 정말 예뻤다.

 

이제 슬슬 일몰이 시작되려는지 빛내림이 보이기 시작했다.

역시 일몰은 서해안이라더니..

빨갛게 물들어가는 게 진짜 멋있었다.

해가 내려가기 직전..

저렇게 빨간해는 오랜만인 것 같다.

바닷가에 살면 이런 풍경을 매일 볼 수 있는건가.

나도 얼른 은퇴해서 이런곳에서 살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

 

일몰 시간은

내가 찍은 사진을 한번 보니

19:00부터 서서히 빛내림이 시작하고

19:50분쯤에는 마지막 사진처럼 해가 지평선 근처로 왔다.

 

6월 초 기준이니 방문 계획 있는 분들은 참고해서 방문하시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