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후기/기록용

포켓몬빵 뮤 스티커 득템!!(+시세)

by 하얀색흑곰 2022. 6. 8.

난생 처음으로 포켓몬빵을 사봤다.

인기라는 건 알고 있었는데,

시간 맞춰서 줄서서 살만큼의 열정은 없어서

그냥 인기가 있구나..정도만 알고 있었다,

 

그러다 우연히 여의도 이마트를 오픈 시간전에 들렀는데,

사람들이 줄을 서있길래

오픈 줄인가보다 하고 자연스럽게 줄을 섰는데,

포켓몬 빵 구입 줄이란다.

그래서 어차피 기다릴꺼 나도 한번 사보자!!

하고 구매하게 되었다.

 

9시 50분쯤? 도착해서 구입까지 한 15분? 정도 걸린듯.

내 앞에 한 15~20명 정도 있었고, 내가 살때쯤엔 빵이 3~6개 정도 남아있었다.

아무 생각없이

스티커까지 개봉했다.

어차피 모으는 것도 아니고..

그냥 한번 까보자!! 하고 까봣는데

뮤스티커가 나왔다.

 

어딘가에서 뮤스티커는 비싼 가격에 팔린다는 얘기를 들은 기억이 있어서

당근마켓을 찾아봤다.

시세는 4만~5만원 정도 하는듯.

나는 그냥 4만원에 올렸더니 바로 팔려서

어제 거래하고 왔다^^(이 운으로 로또를 샀어야 했는데...)ㅋㅋ

 

ㅋㅋㅋ

그래도 재미로 샀는데,

용돈도 벌고

요즘에 운이 좀 좋은듯 하다.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