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후기/카페

앨리스 케이커리, 일산 밤리단길 생크림이 맛있는 케이크 맛집

by 하얀색흑곰 2022. 6. 16.

일산에 볼일이 있어서 방문했다가

찾아간 카페 앨리스케이커리

찾아보니 일산에도 '밤리단길'이라는 카페거리가 있는데,

그 곳에 위치한 카페이다.

 

 

앨리스 케이커리 메뉴

음료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카페인이 들어간 음료부터

수제청이나 티 같은 음료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앨리스 케이커리는 케이크 맛집답게 종류도 다양하다.

생크림도 프랑스산 원유를 사용해서 100% 우유 생크림으로 만들었다고 한다..

설명만 읽어봐도 맛없을 수 없는 재료인 것 같다..ㅋㅋ

역시 유명한 카페답게

카페 인테리어도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두셨다.

소품을 이용해서 공간마다 포인트를 주는 능력이 참 좋으신 것 같았다.

도심 속인데 카페 안에 들어가면

이렇게 숲 속에 온 것 같은 느낌이 드는 큰 창이있다.

저 자리에서 커피 마시고 있으면

깊은 울창한 숲속에서 힐링하는 기분이 날 것만 같다.

왼쪽부터 캐러멜 바나나 파이, 사워크림치즈케이크, 벨지움 초콜릿 치즈케이크 

캐러멀 바나나 파이 7,000원
사워크림치즈케이크 7,000원
벨지움 초콜릿 치즈케이크 7,500원

맛은 케이크 맛집답게 아주 훌륭하다.

특히 캐러멀 바나나 파이는 정말 다시 먹고 싶은 맛이었...다 ㅋㅋ

바나나도 좋아하고 파이도 좋아하고 캐러멀도 좋아하..고(다 좋아하네?ㅋㅋ)

그것들을 조합하니까 더 훌륭한 맛이난다.

나머지 두가지는 기본적으로 베이스가 치즈케이크여서 비슷한 느낌이었지만 맛있는 치즈케이크 느낌이었다.

나중에 일산에 가게되면 또 한번 들러서 사와야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