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후기/카페

이름부터 설악산뷰, 넓은 정원이 있는 속초 설악산로 카페

by 하얀색흑곰 2022. 6. 20.

속초에서 차를 타고 지나가던 중

사람이랑 차가 엄청 많은 카페를 발견했다.

그리고 검색해보니 설악산로 카페.

찜해두었다가 방문해보았다.

주차장은 바로옆에 크게 준비되어있으니

주차걱정은 안해도 될듯. 

내리자마자 예쁜 간판이 보인다.

주차장에서 본 모습인데,

커다란 소나무와 한옥스타일의 카페가 정말 잘 어울린다.

 

설악산로 카페 메뉴

음료는 카페인들어간 커피류뿐만 아니라 차, 아이스크림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아이들이랑 같이와도 먹을만한 게 많이 있다.

건물 옆에 빵을 만드는 제빵소가 보였는데,

빵도 맛있어보이게 잘 만들어두었다.

나는 여기서 무화과가 들어간 빵을 먹었는데

안에 무화과도 많이 들어가고 정말 맛있게 먹었다 ㅋㅋ

내부에도 자리가 많이 준비되어있다.

그런데 이날은 날씨가 덥지 않아서 그런지 대부분 야외 테이블에 사람들이 앉아있었다.

설악산로 카페는 야외테이블에서 먹어야 제맛일 것 같다.ㅋㅋ

나오면 바로 설악산도 보이고,

테이블도 예뻐서 커피 마실맛 난다.

그리고 독채형식으로 된 테이블도 있어서 아이들 데려와도 눈치 안보고 시간을 보낼 수 있어 보인다.

여기가 아까 말한 제빵소.

제빵소 건물조차 멋있다..ㅋㅋ

옆에서 바로바로 빵을 만들어서 공급하니

맛이 없을수가 없겠다..ㅋㅋ

속초 방문하면 바다뷰도 좋지만 이런 설악산뷰 카페도 한 번 방문해보시길!

설악산로 카페 위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