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후기/음식점

속초에서 맛있는 수제맥주가 먹고 싶을 땐 속초맥주양조장(크래프트루트)

by 하얀색흑곰 2022. 6. 21.

속초에서 하루 일정을 마치고 숙소로 돌아왔는데,

갑자기 맥주가 너무 먹고 싶었다.

그래서 근처 편의점으로 갈까 하다가 

찾아보니 가까운 곳에 수제맥주집이 있다고 해서 찾아갔다.

바로 속초맥주양조장(크래프트루트)

마감시간이 11시였는데,

도착을 10시 55분에 했다.

문 닫았으면 어떡하지 하고 조마조마했는데..

다행히 문이 아직 연 상태라 잽싸게 들어갔다.ㅋㅋ

마감이 얼마 안남은 상태라 사장님은 매장 정리중이셨고,

들어가서 테이크아웃 가능하냐고 여쭤보니 가능하다고 하셨다.

(생맥주는 안되고 캔맥주만 가능)

이 냉장고 불도 꺼져있었는데, 다시 켜주시면서

여기서 골라가면 된다고 하셨다~!

나는 청초호와 명랑호.

다른 맥주들은 상도 받고 그런 것 같은데,

그런 상받은 것들은 초보자가 먹기엔 어려울 것 같아서..

마시기 편하고 대중적이라고 설명되어 있는 청초호, 명랑호로 골랐다.

아마 안주도 있을텐데..ㅎㅎ

급하게 테이크아웃하느라 메뉴판은 찍지 못했다.

이거 외에도 계절 맥주나 스페셜 맥주가 있었는데,

일단 테이크아웃은 이것만 되니 참고하시길.

속초맥주양조장(크래프트루트) 내부는 이렇게 생겼다.

안에 맥주 양조기도 크게 있어서

여기서 먹으면 더 맛있을듯...ㅎㅎ

대신 속초 여행은 대부분 차로 할텐데, 대리는 필수겠다.ㅋㅋ

속초맥주양조장(크래프트루트) 야외테이블도 정말 잘해두었다.

요즘 저녁 날씨가 진짜 좋은데,

저녁에 여기서 먹으면...진짜 좋겠다는 생각을 했다.

속초맥주양조장(크래프트루트)에서 테이크아웃 해온

명랑호와 청초호.

디자인도 정말 잘 해두었다.

맛은 설명에 쓰인 그대로.

대중적이고 마시기 편한 맥주여서 그런지 술술 넘어갔다.(한 캔 더사올껄 그랬나..)

다음에 또 방문하게 되면 상 받은 다른 종류 맥주로 먹어봐야겠다..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