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J2icrFr2S3UnCcARWORiweL5PeY1t9rpJlyi3qiqv0c google-site-verification=J2icrFr2S3UnCcARWORiweL5PeY1t9rpJlyi3qiqv0c 속초 대청마루, 기본찬 만으로도 밥 한끼 먹을 수 있는 곳
본문 바로가기
각종 후기/음식점

속초 대청마루, 기본찬 만으로도 밥 한끼 먹을 수 있는 곳

by 하얀색흑곰 2022. 6. 22.

속초 여행 중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지나가다보니 서있는 차도 많고 뭔가 맛집스러운 비쥬얼과 이름을 가지고 있는

속초 대청마루에 방문했다.

외관은 지방의 전통 맛집 스타일인 한옥스타일 ㅋㅋ

이런 비쥬얼의 건물은 웬만하면 맛있는 듯..ㅋㅋ

속초 대청마루 내부는 그냥 평범한 음식점 같이 생겼다.

속초 대청마루 메뉴는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근처에서 파는 음식들은 다 있는 듯.

초당 순두부 음식점도 많이 있었는데 두부도 있고, 

황태구이집도 많이 보였는데 황태도 있었다.

우리는 황태구이와 산채비빔밥을 주문했다.

일단 기본찬부터 참 맘에 들었다.ㅋㅋ

사실 두부를 먹어보고 싶었는데, 

두부도 기본찬에 들어가있고

황태해장국도 고민했는데...그것도 조금 주신다.

일단 구성에서 대 만족.

드디어 황태구이가 나왔다.

비쥬얼이 맛이없을수 없는 비쥬얼..

사실 기본찬만으로도 밥 한 두공기는 먹을 수 있어보였는데,

메인메뉴까지 나오니...너무 맛있게 먹었다.

 

황태구이(2마리) 28,000원

산채비빔밥 12,000원

 

속초 대청마루 위치

 

 

속초에서 설악산쪽에 숙소를 잡았다면

속초 대청마루는 한번 들러봐도 실패는 안 할 것 같다.

나중에 속초에 또 놀러오게 된다면 다시 재방문해봐야겠다!!

 

 

<속초에서 방문한 곳들>

 

 

속초 너울집, 모든 공간이 예쁜 한옥카페

밥먹고 카페갔다가 다음번에는 어디를 갈까...고민하다가 찾은 속초 카페 너울집! 카페도 이미 다녀왔고..커피도 마셨는데, 가지말까 잠깐 고민했었는데, 여기 너울집을 안갔었으면 후회할 뻔

www.kkomccom.com

 

 

속초에서 맛있는 수제맥주가 먹고 싶을 땐 속초맥주양조장(크래프트루트)

속초에서 하루 일정을 마치고 숙소로 돌아왔는데, 갑자기 맥주가 너무 먹고 싶었다. 그래서 근처 편의점으로 갈까 하다가 찾아보니 가까운 곳에 수제맥주집이 있다고 해서 찾아갔다. 바로 속초

www.kkomccom.com

 

 

 

이름부터 설악산뷰, 넓은 정원이 있는 속초 설악산로 카페

속초에서 차를 타고 지나가던 중 사람이랑 차가 엄청 많은 카페를 발견했다. 그리고 검색해보니 설악산로 카페. 찜해두었다가 방문해보았다. 주차장은 바로옆에 크게 준비되어있으니 주차걱정

www.kkomccom.com

 

 

 

백담갓시래기국밥, 집밥이 생각나는 속초 맛집

속초 여행 중 지나가던 중에 뭔가 맛집스러운 집을 발견했다. 간판부터 건물까지 깔끔하게 지어져있는게, 일단 사장님 센스가 좋아보였다. 보통 사장님의 센스가 좋으면..음식은 맛있더라. 발견

www.kkomccom.com

 

 

 

가성비 좋은 속초 호텔, The-K설악산가족호텔(더케이설악산가족호텔)

속초여행을 다녀왔는데, 숙소 리뷰를 해볼까한다. 설악산 기슭에 있는 The-K설악산가족호텔(더케이설악산가족호텔). 일단 최대장점은 가성비 인것 같다 ㅋㅋ 예전에 방문했을 때는 많이 낡은 느

www.kkomccom.com

 

 

 

속초 상원이네, 바다 바로앞에서 먹을 수 있는 설악항 횟집

숙소에 짐을 놓고, 숙소 근처에 있는 설악항에 방문했다. 설악항 회센터에 위치한 상원이네 횟집을 방문하기 위해, 도착하니 회센터에 진짜 많은 횟집들이 있다. 횟집마다 다 직접 잡아온 고기

www.kkomccom.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