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J2icrFr2S3UnCcARWORiweL5PeY1t9rpJlyi3qiqv0c google-site-verification=J2icrFr2S3UnCcARWORiweL5PeY1t9rpJlyi3qiqv0c 속초 상원이네, 바다 바로앞에서 먹을 수 있는 설악항 횟집
본문 바로가기
각종 후기/음식점

속초 상원이네, 바다 바로앞에서 먹을 수 있는 설악항 횟집

by 하얀색흑곰 2022. 6. 26.

숙소에 짐을 놓고,

숙소 근처에 있는 설악항에 방문했다.

설악항 회센터에 위치한 상원이네 횟집을 방문하기 위해,

도착하니 회센터에 진짜 많은 횟집들이 있다.

횟집마다 다 직접 잡아온 고기로 회를 떠주는 곳이다.

바닷가 근처니 싱싱하고 맛있을 거라는 기대를 가지고 속초 상원이네 횟집에 방문했다.

들어가기전에 입구 앞에 있는 튀김집에서 튀김을 사서 들어갔다.

자리에서 같이 먹을 수 있다.

여기 오징어도 싱싱하테니 튀김도 맛있을 거라는 기대를 안고...ㅋㅋ

결론은 뭐 특별히 더 맛있지는 않았지만

튀김은 항상 옳지!

속초 상원이네 횟집을 찾아서 방문하니

싱싱한 해산물들이 보인다.ㅋㅋ

이 건물이 ㄱ자 형태로 바다를 안고 세워져있어서

회센터 안에 어디를 가도 다 바다뷰 인듯?

맘에 드는 곳에 들어가면 된다.

나는 속초 상원이네 횟집으로 선택하고 들어갔다. 

사람이 많거나 하면 바다뷰 말고 이렇게 가게 안쪽에도 자리가 있다.

이때는 사람이 많지 않아서 바다를 보며 먹을 수 있는 자리로 착석~

이면수 구이는 서비스로 주신듯하다.

아이들이 있어서 이면수 구이로 밥 한끼 맛있게 먹었다~

가격은 7만원짜리로 먹었다.

우럭, 광어, 꼬랑치? 이렇게 세 종류가 나왔다.

맛은 뭐..바닷가에 먹는 회맛?

사실 기대를 많이하고 갔었는데, 맛은 있었지만 생각만큼 너무너무 맛있지 않았다..ㅎㅎ

그래도 뭐 비린맛이 나거나 맛이없는 건 아니었으니! 회 맛은 만족!!

같이 나오는 멍게와 오징어회가 나왔다.

오징어 회는 아이들때문에 추가 주문.(1만원)

오징어 회야 뭐 회를 잘 못먹는 사람들도 먹으니..맛있게 먹었다~!

회를 뜨고 남은 생선으로 만든 해물탕.

이게 조금 불편했다.

같이 계산이 안되고, 중간에 먼저 계산을 해야된다고 하더라.

사업자가 다른듯..ㅎㅎ

그래도 뭐 싱싱한 재료로 해서 맛있게 먹었다~!

해물탕에 넣을 수 있는 수제비는 이렇게 따로 준다.

적절한 크기로 떼서 해물탕에 넣어서 먹으면 된다.ㅎ

다 먹고 설악항 근처에 바닷가들을 둘러봤다.

바로 옆에 물치항도 있어서 한 번 방문해봤다.

 

속초 상원이네 횟집.

너무 기대를 하고 가서인지 사실 기대보다는 못했지만

그래도 맛은 좋았다.

위치도 나쁘지 않았고.

나는 만족!!

 

속초 상원이네 횟집 위치

 

<속초 여행 관련 포스팅>

 

백담갓시래기국밥, 집밥이 생각나는 속초 맛집

속초 여행 중 지나가던 중에 뭔가 맛집스러운 집을 발견했다. 간판부터 건물까지 깔끔하게 지어져있는게, 일단 사장님 센스가 좋아보였다. 보통 사장님의 센스가 좋으면..음식은 맛있더라. 발견

www.kkomccom.com

 

 

속초 대청마루, 기본찬 만으로도 밥 한끼 먹을 수 있는 곳

속초 여행 중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지나가다보니 서있는 차도 많고 뭔가 맛집스러운 비쥬얼과 이름을 가지고 있는 속초 대청마루에 방문했다. 외관은 지방의 전통 맛집 스타일인 한옥스타일

www.kkomccom.com

 

 

속초에서 맛있는 수제맥주가 먹고 싶을 땐 속초맥주양조장(크래프트루트)

속초에서 하루 일정을 마치고 숙소로 돌아왔는데, 갑자기 맥주가 너무 먹고 싶었다. 그래서 근처 편의점으로 갈까 하다가 찾아보니 가까운 곳에 수제맥주집이 있다고 해서 찾아갔다. 바로 속초

www.kkomccom.com

 

 

이름부터 설악산뷰, 넓은 정원이 있는 속초 설악산로 카페

속초에서 차를 타고 지나가던 중 사람이랑 차가 엄청 많은 카페를 발견했다. 그리고 검색해보니 설악산로 카페. 찜해두었다가 방문해보았다. 주차장은 바로옆에 크게 준비되어있으니 주차걱정

www.kkomccom.com

 

 

가성비 좋은 속초 호텔, The-K설악산가족호텔(더케이설악산가족호텔)

속초여행을 다녀왔는데, 숙소 리뷰를 해볼까한다. 설악산 기슭에 있는 The-K설악산가족호텔(더케이설악산가족호텔). 일단 최대장점은 가성비 인것 같다 ㅋㅋ 예전에 방문했을 때는 많이 낡은 느

www.kkomccom.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