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J2icrFr2S3UnCcARWORiweL5PeY1t9rpJlyi3qiqv0c google-site-verification=J2icrFr2S3UnCcARWORiweL5PeY1t9rpJlyi3qiqv0c 강릉 불고기, 아이들과 같이 먹을 수 있는 강릉 맛집
본문 바로가기
각종 후기/음식점

강릉 불고기, 아이들과 같이 먹을 수 있는 강릉 맛집

by 하얀색흑곰 2022. 8. 14.

강릉 불고기 초당점에 다녀왔다.

초당마을 근처에 갈일이 있었는데,

짬뽕 순두부는 저번에 한번 먹어봤고 해서,

뭘 먹을까 하다가 찾아 간 강릉 불고기.

강릉 불고기는 평소에는 웨이팅이 조금 있는 것 같았다.

이날은 웨이팅은 많이 없어서 금방 들어갈 수 있었다.

강릉 불고기 메뉴는 한우 불고기랑 돼지 불고기가 있다.

돼지 불고기는 빨간 양념이 되어 있는 것 같았다.

우리는 매운 걸 그렇게 즐겨 먹지 않아서 한우 불고기로 선택했다.

강릉 불고기 밑반찬은 이렇게 깔끔하게 나온다.

가자미 구이는 바닷가 근처 식당 가면 하나씩 서비스로 주는 데,

이게 참 맛있다.

고기도 싱싱하고..ㅎㅎ

메인 메뉴인 한우 불고기와 같이 먹으려고 식혜도 하나 사먹었다.

간이 많이 되어 있지 않아서 어린 아이들과 같이와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다.

점점 익어가는 불고기..ㅋㅋ

조미료에 익숙해진 분들은 조금 심심하다고 느낄 수도 있는데,

나름대로 깔끔하니 먹을만 했다.

강릉만의 특별한 맛을 기대하고 왔다면...사실 특별할 껀 없었던 것 같다.

 

강릉 불고기 위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