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J2icrFr2S3UnCcARWORiweL5PeY1t9rpJlyi3qiqv0c google-site-verification=J2icrFr2S3UnCcARWORiweL5PeY1t9rpJlyi3qiqv0c 가성비 좋은 속초 호텔, The-K설악산가족호텔(더케이설악산가족호텔)
본문 바로가기
각종 후기/장소

가성비 좋은 속초 호텔, The-K설악산가족호텔(더케이설악산가족호텔)

by 하얀색흑곰 2022. 6. 14.

속초여행을 다녀왔는데,

숙소 리뷰를 해볼까한다.

설악산 기슭에 있는 The-K설악산가족호텔(더케이설악산가족호텔).

 

일단 최대장점은

가성비 인것 같다 ㅋㅋ

예전에 방문했을 때는 많이 낡은 느낌이라

정말 딱 가격만큼하는구나..라고 생각했는데,

리모델링을 한번 해서 그런지

많이 깔끔해졌다.

교직원이라면 더 할인가로도 예약이 가능하다.

리모델링하면서 이렇게 바베큐장도 만들어두었다.

시설은 별거는 없어보이긴 하지만...ㅋㅋ

그래도 나름 바베큐장으로 만들어두어서 냄새도 빠지게 만들어두고

테이블도 큰 걸로 가져다두었다.

들어오는 입구에는 깔끔해보이는 카페가 하나 생겼다.

후기를 찾아보니 괜찮아보이던데,

이번엔 시간대가 맞지 않아서 가보질 못했다..ㅠㅠㅋㅋ

매점도 하나 생겼다.

산기슭에 위치해있어서

과자를 먹으려면..차를타고 가던가해야했는데,

매점이 생겨서 간단하게 먹고 싶은 거 있을때는 덜 귀찮아질 것 같다.ㅋㅋ

지하로 내려가보니 이렇게 놀거리도 많이 만들어두었다.

아직 탁구장이랑 게임장은 오픈을 안한 것 같은데,

날씨가 안좋거나 할때는

여기 The-K설악산가족호텔(더케이설악산가족호텔) 지하에서 시간을 보낼 수도 있을 것 같다.

포토스팟도 마련해두었다.

밤에 이렇게 전구가 켜지는 터널인데

사진보다는 실물이 예쁜 것 같다.

 

총평

장점

  1. 호텔에서 바로 보이는 설악산뷰

  2. 저렴한 가격

  3. 설악산 등반하기 좋은 위치

 

단점

  1. 차가 없으면 오기 힘듦

  2. 조식이 조금..ㅋㅋ

 

<속초 관련 포스팅>

 

 

속초 너울집, 모든 공간이 예쁜 한옥카페

밥먹고 카페갔다가 다음번에는 어디를 갈까...고민하다가 찾은 속초 카페 너울집! 카페도 이미 다녀왔고..커피도 마셨는데, 가지말까 잠깐 고민했었는데, 여기 너울집을 안갔었으면 후회할 뻔

www.kkomccom.com

 

 

속초 상원이네, 바다 바로앞에서 먹을 수 있는 설악항 횟집

숙소에 짐을 놓고, 숙소 근처에 있는 설악항에 방문했다. 설악항 회센터에 위치한 상원이네 횟집을 방문하기 위해, 도착하니 회센터에 진짜 많은 횟집들이 있다. 횟집마다 다 직접 잡아온 고기

www.kkomccom.com

 

 

백담갓시래기국밥, 집밥이 생각나는 속초 맛집

속초 여행 중 지나가던 중에 뭔가 맛집스러운 집을 발견했다. 간판부터 건물까지 깔끔하게 지어져있는게, 일단 사장님 센스가 좋아보였다. 보통 사장님의 센스가 좋으면..음식은 맛있더라. 발견

www.kkomccom.com

 

 

속초 대청마루, 기본찬 만으로도 밥 한끼 먹을 수 있는 곳

속초 여행 중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지나가다보니 서있는 차도 많고 뭔가 맛집스러운 비쥬얼과 이름을 가지고 있는 속초 대청마루에 방문했다. 외관은 지방의 전통 맛집 스타일인 한옥스타일

www.kkomccom.com

 

 

속초에서 맛있는 수제맥주가 먹고 싶을 땐 속초맥주양조장(크래프트루트)

속초에서 하루 일정을 마치고 숙소로 돌아왔는데, 갑자기 맥주가 너무 먹고 싶었다. 그래서 근처 편의점으로 갈까 하다가 찾아보니 가까운 곳에 수제맥주집이 있다고 해서 찾아갔다. 바로 속초

www.kkomccom.com

 

 

이름부터 설악산뷰, 넓은 정원이 있는 속초 설악산로 카페

속초에서 차를 타고 지나가던 중 사람이랑 차가 엄청 많은 카페를 발견했다. 그리고 검색해보니 설악산로 카페. 찜해두었다가 방문해보았다. 주차장은 바로옆에 크게 준비되어있으니 주차걱정

www.kkomccom.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