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후기/장소

드디어 리모델링하는 목동 현대백화점, 다시 한번 핫플레이스로!

by 하얀색흑곰 2022. 6. 20.

목동 현대백화점이 드디어 리모델링한데,

회사가 여의도여서 가끔 더현대서울을 가는데,

더현대서울의 세련된 이미지에는 목동 현대백화점이 못따라갔던게 사실이다.

그래서 더현대서울의 분위기에 맞게 리모델링을 하는 것 같다.

입구에부터 리모델링 한다고 안내판이 세워져있다.

기간은 2022년 7월 26일까지.

8월에 오픈을 목표로 하는 것 같다.

리뉴얼 중이라 그런지 안은 조금 번잡스럽긴하다..ㅋㅋ

군데군데 이렇게 8월에 오픈한다고 알리고 있다.

그래도 그냥 안내가 아니라 나름 디자인도 예쁘게 만들어두었다.ㅋㅋ

원래 1층에 있던 스포츠/아웃도어 매장이 이번 리모델링을 통해서 지하2층이랑 지하3층으로 옮겨갔다.

더 현대서울 처럼 조금 더 공간을 넓게 쓸 수 있게 구조를 만든 것 같다.

(그럼 1층엔 뭐가 들어가는걸까..)

지하 2층엔 요즘에 핫한 브랜드들이 들어온 것 같다.

(사실 난 잘 모르는 브랜드다..)

어린 친구들을 겨냥하고 끌어들이기 위한 전략인 것 같은데,

백화점이라고 고가 전략만 쓰는 것 보다는 좋은 것 같다.

목동 현대백화점에서 그래도 가끔 가던 유니클로는 이번 리모델링에서 살아남았다.ㅋㅋ

그리고 내가 좋아하던 원더플레이스도 남아있다!!!ㅋㅋ

원더플레이스는 조금 어린 친구들이 가는 곳이긴 하지만..

가끔가면 마음에드는 옷을 나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서 종종 가는데,

없어졌으면 슬펐을 것 같다..

등산브랜드도 깔끔하게 리뉴얼해두었다.

이전 1층에 있을때는 뭔가 너무 등산용품 같은 느낌이었는데,

이제는 젊은느낌에 맞게 잘 구성해두었다.

현대백화점이랑 월리랑 협업을 하는 것 같다.

곧곧에 월리가 숨어있는걸 보니..ㅎㅎ

어릴 때 자주보던 캐릭터를 보니 반갑기도 하고 좋더라.

리뉴얼 일정에 맞춰서 기존에 영업하던 브랜드들이 순차적으로 오픈한다.

새로 입점한 곳도 있고..

이거 스케쥴짜는 직원분도 엄청 머리아프실듯..ㅎㅎ

리뉴얼하면서 영업 종료하는 매장도 있고, 계속 영업하는 매장도 있으니

한번씩 확인하고 가시길.

얼마전에 속초에 다녀왔는데, 거기서 맛있게 먹었던 최대섭김밥이 영업중이다.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한번 더 가서 먹어봐야겠다.

지금 한창 리모델링 중이라 번잡스럽고 정신없긴 하지만

목동의 대표 장소인 현대백화점이 힙하게 탈바꿈할꺼라고 생각하니 기대가 된다.ㅋㅋ

한동안 타임스퀘어도 생기고, 더현대도 생기면서

목동 현대백화점이 상대적으로 초라했었는데...

이번 리모델링을 통해서 목동의 자랑거리로 다시 한번 거듭나길!!ㅋㅋ

 

댓글